태국 창업

태국에서 한국 식당 창업 절차

arsenioskim 2018. 6. 11. 01:40

http://pf.kakao.com/_PUZPj

 

태국법인설립 - 방콕정착하기 L&B

1.태국 법인 설립 2.태국 비자 3.태국 현지 변호사 4.태국 영주권 신청 5.태국 사업 진출 6.업무대행

pf.kakao.com

태국에서 한국 식당 창업 절차는 먼저 자본금 200백만밧의 법인설립하여야합니다.  법인설립 절차는 검색하면 자세히 나와있으니까 패스 제일 중요한 것은 음식 맛 그리고 위치 선정과 광고를 얼마만큼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따라 1년 안에 자리를 잡을 수 있고 없고 차이를 볼 수 있습니다. 

방콕에서 위치 좋은 곳 은 월세 부담이 만만치 않을 것입니다. 그래서 광고를 어떻게 잘 하느냐에 따라서 창업 성공에 열쇠라고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. 대부분 1년 계약 월 9000밧에 **잡지, **광장등 광고를 하지만 저는 여기서 중요한 부분을 놓치는 것 아닌지 생각이 듭니다. 

 

L&B CONSULTANT

 

왜냐면 태국에서 한국 교민 분들 상대로 식당을 해서는 좀 어렵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며 여긴는 태국 인데 태국에서는 태국 사람들 상대로 해야 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합니다. 태국 사람들은 페이스북을 많이 이용하고 페이스북 광고 와 구글 광고는 필수이고 그 다음 네이버 광고를 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. 

저 또한 방콕에 5년을 살고 있지만 지금 조그마한 태국비자, 세무회계 비즈니스 사무실을 하고 있고 페이스북, 구글, 네이버, 다음에 직접 광고를 하고 있습니다. 직접 광고하기 까지 3년 걸린 듯 처음에는 몰라서 수백만원 들이고도 **를 당해 속상했지만 남 탓을 하기보다는 내가 몰라서 이런 결과가 벌어진 것 같은 생각에 그때부터 컴퓨터와 씨름을 한 결과 운이 좋았던 것 같습니다.

이야기가 좀 길었네여 ^^ 태국에서 식당 하시려면 맛은 기본이고 그다음 광고를 잘해서 진정한 한국 음식을 많은 태국사람들한테 알리시면 정말 좋겠습니다. 

https://lnbconsultant.com

 

L&B CONSULTANT 태국사업

태국사업진출 스타트업 외국인 창업 자본금 200만밧과 최소 주주 3명 태국 사업진출을 L&B CONSULTANT에서 좀 더 자세히 상담문의 할 수 있을까요?

lnbconsultant.com